자주 묻는 질문

비회원 이용이 불가능한가요?

스낵가이드 회원이 되시면 다양한 할인혜택과 이벤트 참여가 가능합니다.
비회원 고객님은 서비스 이용이 어려우니 회원가입을 통해 스낵가이드와 함께 해주세요.

회원 탈퇴를 하고 싶어요.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혹시 스낵가이드 이용시 불편하셨던 점이 있다면 아래 간단문의를 통해 1:1 문의접수 부탁드립니다.
담당 가이드가 신속히 확인하여 안내 조치 드리겠습니다.

회원가입이 무료인가요?

스낵가이드 회원가입은 무료입니다.
회원가입 후 다양한 소식과 혜택을 만나보세요.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아요.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

아이디가 생각이 나지 않으시는 경우 아래 간단문의를 통해 1:1 문의접수 부탁드립니다.
비밀번호가 생각이 나지 않는 경우, 비밀번호 변경을 해주시면 됩니다.

회원 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개인정보수정” 에서 회원정보 변경이 가능합니다.

간식박스는 어떤 구성인가요?

스낵가이드가 엄선한 국내외 간식, 음료, 커피/차, 라면/대용식, 사무실 비품을 카테고리 별로 다양하게 구성했습니다.
매달 변경되는 간식박스를 기다리는 즐거움을 느껴보세요.

간식박스의 분량은 어떤가요?

각 박스들은 성인 5명~10명이 사무실에서 한 달 간 평균적으로 소비하은 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구성의 정확한 분량은 상세페이지를 참조해주세요.

구성 제품을 미리 볼 수 있나요?

네. 구성 제품은 상세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간식의 종류와 양을 확인하시고, 필요하신 수량만큼 주문해주세요.

소수인원의 사무실도 이용가능한가요?

물론입니다. 스낵가이드가 제공하는 각 간식 박스들은
약 5명~10명의 직원이 한달 간 소비 가능한 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한 번만 이용 가능 한가요?

스낵가이드는 꾸준히 이용했을 때 만족도가 높은 서비스입니다.
단발적인 이용 보다는 장기 구독형태를 권장합니다. 선물용으로 준비하신다면 별도 문의 바랍니다.

정기배송 이외에 추가로 더 주문할 수 있나요?

네! 물론입니다.
추가로 필요하신 양을 주문해주시면 담당 가이드가 확인 후 연락 드리겠습니다.

최소 주문 금액/단위가 있나요?

최소 주문 금액은 없습니다. 고객님께서 필요한만큼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정기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간식을 모두 고르신 후, 결제 시 정기결제 입력란에 카드정보를 입력하면 간단하게 정기결제 신청이 완료됩니다.

정기결제 내역을 변경할 수 있나요?

정기결제 상품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배송 예정일 1주일 이전에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변경 도와드리겠습니다.

다른 지불방식도 가능한가요?

카드등록을 통한 정기결제 방식이 원칙이나,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계좌이체 및 다른 방식으로도 가능합니다.
단, 계좌이체의 경우 선불을 원칙으로 합니다.

등록된 카드를 바꾸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하단의 간단문의를 통해 연락주세요.
담당 가이드가 신속하게 해결해드리겠습니다.

배송료는 얼마인가요?

스낵가이드 배송료는 무료입니다.

간식배송은 언제 오나요?

간식박스는 입금해주신 다음주 월요일에 일괄 출고됩니다.
발송된 후 1~2일 내로 사무실에 간식이 도착하며, 통상적으로 근무시간 내에 배송됩니다.

정기구독 배송횟수는 어떻게 되나요?

간식을 정기구독 신청하시는 경우 매 달 1회 배송됩니다.
(여러개의 간식박스를 구독하시는 경우, 박스단위로 격주로 나눠 배송 받는 것이 가능합니다.)

주문 당일 받아볼 수 있나요?

급하게 필요하신 경우 퀵배송도 가능합니다.
(단, 퀵배송비 고객 부담)

구성 제품을 격주로 나눠서 받을 수 있나요?

죄송합니다. 간식박스들은 하나의 단위로 포장되어 분리배송이 불가능합니다.

정기배송 주소나 날짜 변경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주소나 정기배송 날짜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홈페이지 하단의 간단문의를 통해 연락주시면 담당 가이드가 신속히 해결해드리겠습니다.

정기배송을 중단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정기배송 중단 요청은 마이페이지에서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간식 발송일 전이라면 수수료 없이 중단 가능합니다.

정기배송 중단시 취소 수수료가 있나요?

간식이 발송되기 전에는 취소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간식이 발송된 이후라면 서비스 이용료의 30%가 취소 수수료로 부과됩니다.
취소 수수료를 제외한 70% 금액에 대해서 환불을 도와드리겠습니다.
(단, 제품 미개봉시에만 환불 가능)
서비스 이용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1년 선결제는 혜택이 있나요?

장기구독을 고민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연간 선결제시 전체구독 비용의 5% 가격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타회사 추천시 리워드가 있나요?

스낵가이드를 소중한 지인분께 소개시켜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천 받은 고객이 정기결제 등록시, 추천해주신 분께 소정의 간식 선물을 제공합니다.

유통기한은 보장되나요?

고객님과 스낵가이드의 약속은 안전하고 맛있는 제품을 전달하는 것에서부터 시작합니다.
유통기한 내의 안전한 제품만을 취급합니다.

간단 문의하기

자주 묻는 질문에서 해결되지 않는 질문들은 간단문의를 통해 문의주시면 빠른 시일 내에 답변 드릴게요.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자주 묻는 질문

비회원 이용이 불가능한가요?

스낵가이드 회원이 되시면 다양한 할인혜택과
이벤트 참여가 가능합니다.
비회원 고객님은 서비스 이용이 어려우니
회원가입을 통해 스낵가이드와 함께 해주세요.

회원 탈퇴를 하고 싶어요.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혹시 스낵가이드 이용시 불편하셨던 점이 있다면
아래 간단문의를 통해 1:1 문의접수 부탁드립니다.
담당 가이드가 신속히 확인하여
안내 조치 드리겠습니다.

회원가입이 무료인가요?

스낵가이드 회원가입은 무료입니다.
회원가입 후 다양한 소식과 혜택을 만나보세요.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아요.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

pc / 모바일 별도 안내

회원 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개인정보수정” 에서 회원정보 변경이 가능합니다.

간식박스는 어떤 구성인가요?

스낵가이드가 엄선한 국내외 간식, 음료, 커피/차,
라면/대용식, 사무실 비품을 카테고리 별로
다양하게 구성했습니다.
매달 변경되는 간식박스를
기다리는 즐거움을 느껴보세요.

간식박스의 분량은 어떤가요?

각 박스들은 성인 5명~10명이 사무실에서 한 달 간
평균적으로 소비하는 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구성의 정확한 분량은 상세페이지를 참조해주세요.

구성 제품을 미리 볼 수 있나요?

네. 구성 제품은 상세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간식의 종류와 양을 확인하시고,
필요하신 수량만큼 주문해주세요.

소수인원의 사무실도 이용가능한가요?

물론입니다. 스낵가이드가 제공하는 각 간식 박스들은
약 5명~10명의 직원이 한달 간 소비 가능한
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한 번만 이용 가능 한가요?

스낵가이드는 꾸준히 이용했을 때
만족도가 높은 서비스입니다.
단발적인 이용 보다는 장기 구독형태를 권장합니다.
선물용으로 준비하신다면 별도 문의 바랍니다.

정기배송 이외에 추가로 더 주문할 수 있나요?

네! 물론입니다.
추가로 필요하신 양을 주문해주시면
담당 가이드가 확인 후 연락 드리겠습니다.

최소 주문 금액/단위가 있나요?

최소 주문 금액은 없습니다.
고객님께서 필요한만큼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정기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간식을 모두 고르신 후, 결제 시
정기결제 입력란에 카드정보를 입력하면
간단하게 정기결제 신청이 완료됩니다.

정기결제 내역을 변경할 수 있나요?

정기결제 상품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배송 예정일 1주일 이전에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변경 도와드리겠습니다.

다른 지불방식도 가능한가요?

카드등록을 통한 정기결제 방식이 원칙이나,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계좌이체 및
다른 방식으로도 가능합니다.
단, 계좌이체의 경우 선불을 원칙으로 합니다.

등록된 카드를 바꾸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하단의 간단문의를 통해 연락주세요.
담당 가이드가 신속하게 해결해드리겠습니다.

배송료는 얼마인가요?

스낵가이드 배송료는 무료입니다.

간식배송은 언제 오나요?

간식박스는 입금해주신 다음주 월요일에 일괄 출고됩니다. 발송된 후 1~2일 내로 사무실에 간식이 도착하며,
통상적으로 근무시간 내에 배송됩니다.

정기구독 배송횟수는 어떻게 되나요?

간식을 정기구독 신청하시는 경우
매 달 1회 배송됩니다.
(여러개의 간식박스를 구독하시는 경우,
박스단위로 격주로 나눠
배송 받는 것이 가능합니다.)

주문 당일 받아볼 수 있나요?

급하게 필요하신 경우 퀵배송도 가능합니다.
(단, 퀵배송비 고객 부담)

구성 제품을 격주로 나눠서 받을 수 있나요?

죄송합니다. 간식박스들은 하나의 단위로
포장되어 분리배송이 불가능합니다.

정기배송 주소나 날짜 변경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주소나 정기배송 날짜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홈페이지 하단의 간단문의를 통해 연락주시면
담당 가이드가 신속히 해결해드리겠습니다.

정기배송을 중단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정기배송 중단 요청은 마이페이지에서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간식 발송일 전이라면
수수료 없이 중단 가능합니다.

정기배송 중단시 취소 수수료가 있나요?

간식이 발송되기 전에는
취소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간식이 발송된 이후라면
서비스 이용료의 30%가 취소 수수료로 부과됩니다.
취소 수수료를 제외한 70% 금액에 대해서
환불을 도와드리겠습니다.
(단, 제품 미개봉시에만 환불 가능)
서비스 이용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1년 선결제는 혜택이 있나요?

장기구독을 고민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연간 선결제시 전체구독 비용의
5% 가격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타회사 추천시 리워드가 있나요?

스낵가이드를 소중한 지인분께
소개시켜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천 받은 고객이 정기결제 등록시,
추천해주신 분께 소정의 간식 선물을 제공합니다.

유통기한은 보장되나요?

고객님과 스낵가이드의 약속은 안전하고 맛있는
제품을 전달하는 것에서부터 시작합니다.
유통기한 내의 안전한 제품만을 취급합니다.

간단 문의하기

자주 묻는 질문에서 해결되지 않는 질문들은 간단문의를 통해 문의주시면 빠른 시일 내에 답변 드릴게요.